아포읍 지1리가 예뻐졌어요! “찾아라! 김천행복마을” 12호 현판식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아포읍 지1리가 예뻐졌어요! “찾아라! 김천행복마을” 12호 현판식

김천시에서는 다양한 재능을 가진 김천시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오지마을에 꼭 필요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해 행복마을로 변화시키는 찾아라김천 행복마을’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15일에는 찾아라 김천행복마을 12호로 선정된 아포읍 지1리 경로당 전정에서 행복마을 사업을 마무리 하며 현판식을 갖고 마을 주민들을 위해 준비한 정성가득 선물도 100세대에 전달했다선물을 행복꿈틀봉사단의 고급 기술이 듬뿍 담긴 꽃무늬 베개커버라면박카스과자국수 등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것들로 장바구니에 가득 담았다.


 



김천시자원봉사센터에서 맡아 진행하고 있는 김천시 사업으로 2014년부터 추진되어 왔으며이번에 12호로 선정된 아포 지1리에서는 새마을교통안전봉사대 15명이 100세대 가정에 노후된 우체통을 빨간 예쁜 우체통으로 교환했다.


 


 

또 도배봉사단 3경북보건대학교 뷰티디자인과와 보건복지학과 학생 27명이 마을공용창고와 마을입구의 벽을 도색하고 김천미술협회에서 벽화를 그리는 봉사를 했다신찬숙 회장을 비롯한 지1리 마을부녀회에서도 마을 주민을 위한 선물을 포장하는 봉사에 동참해 봉사로 더욱 행복한 마을이 되는 계기기 됐다.


 


 

윤남선 센터장박경자 자두꽃봉사회 회장김천시 평생교육원 김길남 계장서강일 계장새마을교통안전봉사대장이 축사를 통해 아포읍 지1리가 행복마을에 선정된 것을 축하하고주민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내용의 인사말을 전했으며1리 조봉근 이장이 마을 주민들을 대표해 봉사자들과 김천시에 감사함을 전했다.

 

 

김천시 찾아라김천행복마을 사업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찾아라김천행복마을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진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