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의 봉사자들이 앞장선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구석구석 클린데이’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김천의 봉사자들이 앞장선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 ‘구석구석 클린데이’

깨끗하고 살기좋은 김천시를 만들기 위해 김천시가 추진하고 있는 Happy together 김천운동 활성화를 위해 김천의 자원봉사자들이 앞장섰다.


 



지역 내 봉사자들의 화합과 소통의 창구 역할을 하고 있는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윤남선)를 통해 17일 코로나19 예방차원에서 다양한 자원봉사단들이 한날한시 각자 맡은 공간에서 팀별로 클린운동을 전개했다.


 



친절질서청결 활동을 선도하여 성숙한 시민의식을 함양하고자 진행한 이번 봉사활동에는 총 18개 자원봉사단체에서 262명이 참여했으며시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산책로와 공원 16곳을 중심으로 실시했다.


 



이날 청소구역 2곳을 방문한 김충섭 시장은 자원봉사자들이 Happy together김천 운동에 적극 동참해 주어서 감사하다자원봉사자들의 노력으로 Happy together김천 운동이 생활화되어 품격높은 도시로 만들어 주기를 부탁드리며청결활동이 동시다발적으로 곳곳에서 진행되다 보니 일일이 인사를 전하지 못해 미안하다라고 하며 현장의 자원봉사자를 격려했다.


 



청결활동에 참여한 봉사단체(가나다순)는 다음과 같다.

 

김천하모니카동호회김천행복투게더네일아트봉사단대곡동자원봉사거점대신동자원봉사거점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생활개선회실버봉사단여성대학동창회율곡동자원봉사거점장계향선양회재향군인여성회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풍선아트봉사단한국자유총연맹한궁협회, JCI동김천청년회의소, SUN봉사단

 

 

<김천의 봉사자들이 앞장선다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