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봉사단 활동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2022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봉사단 활동

김천등산학교(학교장 이정배)에서는 미래세대 청소년들에게 체력증진과 자신감 향상 및 성취감을 통한 학업생활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2022년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


 

 

2022년 취약계층을 위한 자원봉사활동은 스포츠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스포츠지원 활동으로 김천등산학교 주관하고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와 사)김천시산악연맹에서 후원하는 활동이다.


 


 

김천시등산학교 암벽 훈련교육장에서 3일 진행된 자원봉사단 활동을 위해 김천등산학교 강사와 참여 청소년들은 김천시인공암벽장에서 체계적이고 강도 높은 훈련을 진행해 왔다.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한 이날 활동에서 참여 청소년들은 평소 경험해보지 못했던 암벽활동을 통해 건강한 정신으로 자연과 공존하는 산악 스포츠 문화를 배우고자신이 흘린 땀의 가치와 성취감으로 할수 있다는 강한 자신감을 가슴에 담았다.


 


 

또한 이날 자역 속에서의 활동에서 LNT(흔적 남기지 않기)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자연과 인간의 공존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더 보기 >

 

 

 

 

 

김천인터넷뉴스 보도사진은 저작권법에 따라 유료구독자 외는 사진을 무료로 다운 받아서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여러분의 1부 구독이 김천인터넷뉴스 운영에 가장 큰 힘이 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