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음.쓰.없.쓰

본문 바로가기
언론보도
> 활동소식 > 언론보도
언론보도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음.쓰.없.쓰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경희)는 올바른 음식물쓰레기 배출 시민교육과 체험을 진행하여 일상생활 속에서 음식물쓰레기 감량과 탄소중립을 실천하도록 했다.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보조경기장에서 1일 열린 2022 김천어린이 큰잔치 행사에 ‘2022 경북자원봉사 우수프로그램 선정사업으로 음식물쓰레기 줄이기 음...쓰 시민참여 부스를 운영하여 음식물쓰레기와 일반쓰레기의 분류 방법을 홍보한 것이다.

 

 

또한올바른 음식물쓰레기 배출 방법과 가정에서 음식물쓰레기 줄이는 방법 등을 교육하였고음식 모형을 보고 올바르게 분류하고 음식물쓰레기와 일반쓰레기 맞추기 게임을 통해 재미있고 흥미롭게 시민참여를 유도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홍보부스에 참여한 시민들은 최근 배달문화 확산으로 음식물쓰레기가 늘어나는 추세로 음식물쓰레기의 분류도 쉽지 않은데 오늘 체험을 통해 쉽게 이해하고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고 매우 유익한 활동이었다고 밝혔다.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음식물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의 심각성이 높아지고 있는 현실에서 음식물쓰레기를 줄이기 위한 적극적인 홍보와 활동을 통해 더 건강한 지구를 만들어 가도록 할 것이며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할 것이라고 밝혔다.














 

0 Comments
제목